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여행과 음식/그외

(14)
[서초역 맛집] 설눈 평양냉면 고려냉면 추천~ 후기 리뷰 안녕하세요 양햄찌 주인장입니다. 오랜만에 올리는 먹방 포스팅~ 이번 주말에는 서초에 위치한 평양냉면집 설눈을 다녀왔어요. 고려냉면 설눈 후기 결론부터 말하면 추천! 서초역에 가깝게 위치해 있습니다. 요렇게 앞에 4대 정도 차를 댈 수 있는 주차공간이 있는데요, 요기에 대는건 무료입니다. 그런데 4대뿐이라 운이 안좋으면 댈 곳이 없을 수 있어요. 바로 맞은편에 유료주차장이 있으니, 차 일로 몰고 와서 있으면 설눈 앞 무료주차장에 대고, 없으면 돈내고 앞에 유료주차장에 대야할듯. 저는 운좋게 자리가 하나 있어서 대고 먹고 왔네요~ 문앞에 메뉴판 하나 가까이 찍어주고~ 망고플레이트와 식신로드에서 발급한 최우수 레스토랑 인증서인듯~? 기대감을 높이는 블루리본서베이 2020과 2021 마크까지! '설눈' 뭔가 레..
[이천 가볼만한 곳] 이진상회 커피&베이커리 방문 후기 - 데이트코스 추천 안녕하세요 ~! 양햄찌 블로거 입니다. 오늘은 이천에 가기 좋은 곳 한 군데를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이천 이진상회 방문 후기 이천에 아울렛 근처에 있는 베이커리 파는 커피집인데요. 아울렛 근처에 있기 때문에 밥먹고 쇼핑하던가 쇼핑하고 밥먹던가 같이 묶어보기 딱 좋습니당 이진상회에서 아울렛까지 9분밖에 안걸려요!! 심지어 아울렛도 엄청 저렴해서 쇼핑하기 딱 좋습니당 여기서 운동화 2개에 5만원에 구매했다는 ㄷㄷ 또, 이진상회 바로 옆 건물에 이쁜 도자기나 가구를 구경할 수 있는 더이진도 있고 인도 식당이나 이탈리 식당도 같이 붙어 있어서~ 쇼핑과 같이 묶어 돌리면 (?) 아주 완벽한 구경 코스가 됩니다. 하루 순삭!! 입구에 들어가면 요로코롬 건물이 있는데 하늘색 박스 건물이 '더이진'이라고 도자기나 가구..
[삼성중앙역 맛집]멕시코 본토 스타일 타코집 추천 - 비야게레로 안녕하세요 여러분~~! 길었던 2020년이 지나고 2021년이 다가왔네요. 오늘은 개인적으로 제가 좋아하는 타코집을 추천해드리려해요~~! 비야게레로 타코집 솔직 리뷰 제가 사는 지역과 먼데도 불구하고 여기서 벌써 5번 넘게 먹은것같은데~~! 가장 좋아하는 타코집 중 한 군데입니다. 레스토랑 입구입니다. 노랑노랑한게 외국 느낌이 물씬 풍기죠? 내부는 큰 편은 아니고 테이블이 5~6개 정도 있습니다. 이번에 포스팅 쓰면서 알았는디 수요미식회에 나왔다고 하네요. 운이 좋았던건지 원래 줄이 길지 않은건지 모르겠지만, 저의 경우 찾아 갈때마다 기다린적은 없었습니다 메뉴는 타코 전문집답게 딱 두 가지만 존재합니다. 까르니따(Carnitas)와 초리조(Chorizo)! 토요일에 가면 토요일만의 별도 메뉴가 있다고 하..
수원화성 남문통닭 - 왕갈비치킨 고추치킨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양햄찌 블로그 주인장입니다. 다들 연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코로나 5인 모임 금지로 가족모임을 취소하고 대신 저녁을 먹으러 왔는데요 :) 예전에 영화 '극한직업'에서 '지금까지 이런 맛은 없었다 이것은 갈비인가 통닭인가' 대사가 대유행을 타고난뒤 수원에 오면 왕갈비 통닭을 꼭 먹어보고 싶었거든요. 남문통닭 솔직리뷰 - 맛 묘사 와우 건물자체가 다 남문통닭이네요. 대기는 하지 않았습니다. 저 포장 수 보이신가요?? 홀테이블은 다 포장하는데 사용하고 있더라고요 배송이 엄청 잘되나봐요 ㅎㅎ 벽걸이에 싸인도 잔뜩. 몰랐는디 연예인뿐만 아니라 유튜버 조쉬올리도 왔다갔다 되어있네요. (2층 내부 모습) 확실히 시기가 시기인지라 사람이 없네요! 오히려 그래서 저는 편하게 식사할 수 있었던~ ..
[맘스터치 신메뉴 후기] New 베이컨 치즈 감자, 싸이버거, 비프버거 솔직리뷰 맘스터치 베이컨치즈감자 후기 안녕하세요 ㅎㅎ 맨날 진지한 이야기만 쓰다가~~ 오늘은 내가 시켜먹은 배달 이야기 끄적거리기 보니까 올 겨울에 신메뉴가 나온게 있더라고요.ㅎㅎ 주문해서 맛봤습니당. 바로 베이컨치즈감자! 베이컨도 좋아하고 치즈도 좋아하고 감자도 좋아하는데 이 모든게 2700원이라니! 바로 주문 궈궈 결론; 짭짤하고 간이 강한 피자빵 소스 느낌, 비프버거 왕 마싯따 베이컨치즈감자는 2700원으로 사이드에 분류되어있어요. [메뉴 및 가격] 코울슬로 1800원 콘샐러드 1500원 바삭크림치즈볼 3500원 베이컨치즈감자 2700원 리얼비프버거 7500원 케이준양념감자 소:1700원 중 3000원 싸이버거 단품 3800원 세트 5800원 가격대는 적당한거 같아요. 근대 신메뉴라 그런가;; 배달오는데 8..
[여의도 소고기 코스 음식점] 구아이 솔직후기 - 조용하고 특별한 장소로는 아쉬움이 남지만 회식장소로는 추천 안녕하세요 양햄찌 블로그 입니다. 주말에 여의도 소고기 코스요리가 있길래 한 번 다녀와봤어요. 기념일이라 점심에는 스시소라 마포 오마카세를 다녀오고 저녁에는 소고기 코스가 있는 구아이에 다녀왔는데요. 스시소라 마포 오마카세가 궁금한 분들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 스시소라 마포점 후기 : jhnyang.tistory.com/339 [오마카세 탐방] 스시소라 마포점 다녀온 솔직 후기 -한상태 셰프님 런치 오마카세 리뷰 안녕하세요 양햄찌 블로그 입니다. 오늘은 저번 장종현스시에 이어서 스시소라 마포점 다 녀온 후기를 작성해보려고 해요. 스시소라 마포점 가격정보 점심(LUNCH) 2부제 카운터 오마카세 런치는 jhnyang.tistory.com 구아이 메뉴판 메뉴판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먼저 메뉴판을..
[오마카세 탐방] 스시소라 마포점 다녀온 솔직 후기 -한상태 셰프님 런치 오마카세 리뷰 안녕하세요 양햄찌 블로그 입니다. 오늘은 저번 장종현스시에 이어서 스시소라 마포점 다녀온 후기를 작성해보려고 해요. 스시소라 마포점 가격정보 점심(LUNCH) 2부제 카운터 오마카세 런치는 45,000원입니다. 사만오처넌~! 저녁(DINNER) 1부제 디너 카운터 오마카세는 7만원이예요. 런치 메뉴구성 요약 1. 자완무시(일본식 계란찜) 2. 광어 (스시) 3. 참돔 (스시) 4. 주도로 (스시) 5. 한치 (스시) 6. 참치등살 (스시) 7. 홍새우 (스시) 8. 삼치 구이 9. 고등어봉초밥 10. 잿방어 (스시) 11. 맑은 미소국 12. 미니돈부리 13. 청어 (스시) 14. 아나고 (스시) 15. 교쿠 16. 황도아이스크림 오마카세이니 메뉴 구성은 바뀔 수 있다는점 참고해주세요. 스시소라 마포점 ..
[강릉 맛집탐방]이모네생선찜의 생선모둠찜 솔직후기 - 메인요리 인정 (수요미식회) [목차] 1. 리뷰 및 사진 2. 영업시간 3. 전화번호 4. 위치 지도 안녕하세요! 강릉 여행을 왔으면 맛집탐방을 안할수가 없죠. 맛집으로 유명한 이모네생선찜에 방문했습니다. 수요미식회에도 출연했었더라고요. (수요미식회 입맛이 제 입맛이 아닐 경우도 꽤 있었어서 개인적인 신뢰성은 많이 떨어졌지만..아무튼!) 외관은 요렇게 시골에 있는 주택처럼?? 생겼어요. 간판도 소박하니? 많이 본 것 같은 간판..ㅎㅎ 이모네생선찜 저녁시간대는 예약이 필수입니다! 예약해야하는지 모르고 왔다가 돌아가신 분들도 많더라고요. 비때메 날씨가 흐린 ㅠ 바로 맞은편엔 이렇게 아주 작은 공원도 있어서, 일찍도착했을 경우 5-10분 산책하기 좋습니다 주차는 따로 없더라고요. 도로 가생이에 붙여 세워놨어요. 사람이 많을 경우 주차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