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여행과 음식

(19)
[제주카페] 우연히 발견한 유채꽃 가운대 비자블라썸 브런치카페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양햄찌 블로거 주인장입니다. 제주도는 이쁜 카페가 엄청 많아서 카페탐방 여행으로도 유명하죠~~!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는, 사전에 정보를 알고 방문한 것은 아니고 차타고 지나가다가 너무 이뻐서 멈출 수 밖에 없었던,, 카페입니다. 비자블라썸 브런치카페 사방에 유채꽃이~ 역시 사람보는 눈은 다 같은건지 집에 돌아와서 검색해보니 블로그에도 꽤 소개된 것 같더라고요. 카페 외관입니다. 사실 제 눈을 사로잡은 건 카페 외관은 아니고, 카페를 둘러싸고 있는 주변 풍경이었는데요~ 짜잔~~~! 카페 바로 앞마당에!!! 이렇게 넓은 유채꽃밭이 촤라락 펼쳐져있습니다. 보정없이 단순 폰카로찍었는데도 이정도.. 카페이름도 블로썸이네 노린건가..! 아니 저 멀리서 차타고 지나가는데 샛노란 들판이 보이는거예요, ..
[제주 동쪽] 제주도에서 고등어회 먹고 싶다면 섭지코지로로~! 고등어회 딱새우 맛집 솔직 리뷰 맛나게 먹는 팁 안녕하세요 양햄찌 블로그 주인장입니다. 제주도 하면 고등어회를 안먹고 올 수가 없죠! 처음 제주도를 갔었을 때 고등어회를 시도해봤었는데 그때 기억이 별로였었던.. 그래서 고등어회는 딱히 좋아하지는 않았었는데요, 서울에서는 먹기 쉽지 않은대다가 한 번 먹고 그 맛으로 기억되는게 왠지 아쉽기도 하고 먼가 갈대같이 그날따라 한 번 더 시도해보자 싶어서 찾아간 곳이 바로 여기입니다. 결론: 맛있었당 참고: 주차장은 따로 없다 제주도 섭지코지로 음식점 리뷰 섭지코지로는 제주도 동쪽 성산읍에 위치하고 있어요. 동쪽에 여행하시는 분들이 들리면 좋을 곳! 음식점은 뭔가 가정집처럼 따듯하게 생겼죠?ㅎㅎ 밖에 이렇게 테이블이 있습니다. 이제 날씨가 풀리기 시작해서 야외에서 드시는 분도 있더라고요. 내부로 들어가는 입구입니..
[제주 여행] 고기국수 찐맛집 인정 국수만찬 리뷰, 주차장은 따로 없음 안녕하세요 양햄찌 블로그 주인장입니다. 제주도에 왔으면 고기국수를 안먹어볼 수야 없겠죠 ㅎㅎ 고기국수로 유명한 음식점이 제주도에 몇 군대 있는데, 그 중 인기만점인 국수만찬을 방문해보았습니다. 제주도 고기국수 먹으러 갔다온 국수만찬 후기 외관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일반 길거리 음식점 같은 정감가는 느낌.. 중간에 BREAK TIME이 있네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30분부터 14시 오후: 17:00-21:00까지네요. 2시부터 5시까지는 브레이크타임인듯~! 도착하면 바로 대기 남기기! 벽에 안내사항이 많이 붙어있네요 ㅎㅎ 메뉴판입니다. 고기국수 7,500 멸고국수 7,500 멸치국수 6,000 비고국수 7,500 비빔국수 6,000 물만두 8,000원 아강발 15,000 돔배고기 소 15,000 대 2..
[제주 여행] 제주도에서 꼭 가바야할 커피집 도렐 너티클라우드 후기 안녕하세요 양햄찌블로그 주인장입니다 오늘은 제주도에 온김에 들려보면 좋을 커피집이라 생각되는 커피맛집 포스팅을 들고왔습니다 사실 이제는 넘 유명해져서 육지에도 체인점이 퍼져있는... 도렐이라는 커피집이예요 1. 도렐커피 커피 메뉴와 빵 종류 2. 내부 인테리어 3. 너티클라우드와 아포카도 맛 후기 제주도 여행 - 도렐 커피 본점 방문 여기서 젤 유명한 것은 바로 너티클라우드라는 음료로 가격은 6,000원 외관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여기가 호텔에 있는 커피집이라하더군요. 저 뒤에 보이는 회색건물이 호텔인듯 입구에 들어오자마자 보이는 풍경. 깔끔한 인테리어 들어오자마자 왼쪽으로 가면 이렇게 빵 진열대가 있습니다. 다들 제주도에서 먹을수있는 제주오메가 베이글을 많이시키시더라고요. 제주오메가베이글은 3,800원..
[제주여행 솔직후기] 제주 밴티모 호텔 후기 VENTIMO호텔 디테일리뷰 완전 추천!! - 스탠다드 트윈룸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묵었던 제주 공항에 위치한 밴티모 호텔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올해 2월에 생긴 호텔이라 하길래 남들보다 먼저 깨끗한 상태에서 쓰고 싶다는 마음가짐으로 예약... 최대한 솔직하고 디테일하게 장단점을 정리해봤습니다. 그런데 결론은 강추...! [목차] 1. 건물 외관 및 1층 프론트 2. 실내 객실 3. 기타 시설 4. 장단점 정리 건물 외관 및 1층 프론트 벤티모호텔은 일단 체크인시간이 정해져있지 않기 때문에,, (셀프체크인 가능) 비행기 시간이 늦어서 저녁에 도착하시거나, 다른 곳에 들렸다가 늦게 체크인 할 계획일 경우 좋더라고요. 제가 밴티모를 선택한 이유는 사실 위치 때문인데요, 제주공항 근처 맛집을 가고 싶었기 때문에 제주공항 근처에서 하루를 보내고 싶은데, 공항에..
[서초역 맛집] 설눈 평양냉면 고려냉면 추천~ 후기 리뷰 안녕하세요 양햄찌 주인장입니다. 오랜만에 올리는 먹방 포스팅~ 이번 주말에는 서초에 위치한 평양냉면집 설눈을 다녀왔어요. 고려냉면 설눈 후기 결론부터 말하면 추천! 서초역에 가깝게 위치해 있습니다. 요렇게 앞에 4대 정도 차를 댈 수 있는 주차공간이 있는데요, 요기에 대는건 무료입니다. 그런데 4대뿐이라 운이 안좋으면 댈 곳이 없을 수 있어요. 바로 맞은편에 유료주차장이 있으니, 차 일로 몰고 와서 있으면 설눈 앞 무료주차장에 대고, 없으면 돈내고 앞에 유료주차장에 대야할듯. 저는 운좋게 자리가 하나 있어서 대고 먹고 왔네요~ 문앞에 메뉴판 하나 가까이 찍어주고~ 망고플레이트와 식신로드에서 발급한 최우수 레스토랑 인증서인듯~? 기대감을 높이는 블루리본서베이 2020과 2021 마크까지! '설눈' 뭔가 레..
[이천 가볼만한 곳] 이진상회 커피&베이커리 방문 후기 - 데이트코스 추천 안녕하세요 ~! 양햄찌 블로거 입니다. 오늘은 이천에 가기 좋은 곳 한 군데를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이천 이진상회 방문 후기 이천에 아울렛 근처에 있는 베이커리 파는 커피집인데요. 아울렛 근처에 있기 때문에 밥먹고 쇼핑하던가 쇼핑하고 밥먹던가 같이 묶어보기 딱 좋습니당 이진상회에서 아울렛까지 9분밖에 안걸려요!! 심지어 아울렛도 엄청 저렴해서 쇼핑하기 딱 좋습니당 여기서 운동화 2개에 5만원에 구매했다는 ㄷㄷ 또, 이진상회 바로 옆 건물에 이쁜 도자기나 가구를 구경할 수 있는 더이진도 있고 인도 식당이나 이탈리 식당도 같이 붙어 있어서~ 쇼핑과 같이 묶어 돌리면 (?) 아주 완벽한 구경 코스가 됩니다. 하루 순삭!! 입구에 들어가면 요로코롬 건물이 있는데 하늘색 박스 건물이 '더이진'이라고 도자기나 가구..
[삼성중앙역 맛집]멕시코 본토 스타일 타코집 추천 - 비야게레로 안녕하세요 여러분~~! 길었던 2020년이 지나고 2021년이 다가왔네요. 오늘은 개인적으로 제가 좋아하는 타코집을 추천해드리려해요~~! 비야게레로 타코집 솔직 리뷰 제가 사는 지역과 먼데도 불구하고 여기서 벌써 5번 넘게 먹은것같은데~~! 가장 좋아하는 타코집 중 한 군데입니다. 레스토랑 입구입니다. 노랑노랑한게 외국 느낌이 물씬 풍기죠? 내부는 큰 편은 아니고 테이블이 5~6개 정도 있습니다. 이번에 포스팅 쓰면서 알았는디 수요미식회에 나왔다고 하네요. 운이 좋았던건지 원래 줄이 길지 않은건지 모르겠지만, 저의 경우 찾아 갈때마다 기다린적은 없었습니다 메뉴는 타코 전문집답게 딱 두 가지만 존재합니다. 까르니따(Carnitas)와 초리조(Chorizo)! 토요일에 가면 토요일만의 별도 메뉴가 있다고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