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여행과 음식/그외

베트남 현지 느낌 인테리어 포옹남 당산점 Pho ong nam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조깅하는 코스 근처에 괜찮은 베트남 음식점이 있다고 들어서
오랜만에 나들이겸 갔다와봤어요~ ㅎㅎ

 

베트남 음식점 포옹남 pho ong nam 당산점 후기

 

포옹남은 처음 가봤는데, 체인점인것 같더라고요.
체인점답지 않게(?) 베트남 느낌이 물씬 풍기는 외관이 멋스러웠어요 ㅋㅋ
정말 베트남 음악과 색감이 뿜뿜

다만 간판을 일케 영어로 해놔서, 네이버지도에 Pho ong Nam 24치니까 안나오더라는...
카카오맵에도 안나오고
요런 외쿡음식 음식점도 간판 하단에 작게나마 한글 글씨로 포옹남으로 표기해놓으면 검색할때에도 더 좋을텐데 말이죠.

 

 

산책로 가는 중간에 있어서 들려봤어요
맨날 여기 조깅하는 친구가 한명있는데 추천해줘서 같이 와봄~!

간판은 포옹남24로 되어있어서 24시간 영업인줄...
네이버지도에서 확인해보니까 24시 영업은 아니더라고요.
근데 왜 포옹남에 24가 붙은거지? 흠..

 

 

포옹남 메인 메뉴는 딱 두가지입니다. 쌀국수와 분팃느엉
분팃느엉이라는 메뉴가 있다는게 특이했음

베트남을 글케 많이 가봤는데 나, 왜, 분팃느엉은 안먹어봤지?
분팃느엉은 피쉬소스를 베이스로 만든 베트남 비빔국수라고 해요.

분짜랑은 다른 음식입니다!!

 

 

포옹남 쌀국수 10.5 분팃느엉 9.5로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닙니다
베트남가면 정말 몇천원으로 푸짐히 먹었었는대...

근데 또 한국 물가 생각하면 평범한 축인거 같기도 하고
요새 물가 너무한거 아니냐고!! ㅠㅠ

 

오픈키친~~

여기선 안보이는데 베트남 연유커피도 따로 팔더라고요 ㅋㅋ 아이스가 2000원이였나?

근데 크기가 완전 쪼끄매요. 큰거 생각하고 시키면 실망함~!

 

맛은 그 특유의 진한 베트남 원두 에스프레소에 딱 연유탄 맛

이거 어찌보면 그 특유의 코리아 믹스커피 맛 나요 ㅋㅋ

 

요래요래 고기를 쌂는 모습도 보입니다
보글보글

고기 형태를 보니 분팃느엉에 들어가는 고기같네요 ㅎㅎ

포옹남 내부는 요렇게 생겼는데요.
협소하지는 않고 그렇다고 넓지도 않은, 적당한 음식점 크기예요

기본 세팅입니다. 저기 음료는 따로 시킨거예요

궁금해서 사이공맥주 빨간색깔이랑 코코넛음료 시킴!

 

사이공맥주는 포옹남에서 처음 먹어봤는데 

엄청 청량하지만 탄산은 강하지 않은 맥주 맛이였어요 ㅎㅎ

 

코코넛음료는 고소한 견과느낌이 살짝 가미된 코코넛 음료 맛 ㅋㅋ 그래서 COCO +NUT인가?ㅎㅎㅎ

 

저 소스가 뭘까 싶어서 가까이 찍어봤습니다.

조금 매콤하게 즐기고 싶은 분은 왼쪽에 빨간 소스를 넣어주면 돼요.

오른쪽은 마늘베이스 향신료인것같은데, 요  소스도 마늘 특유의 매콤함이 좀 있답니다.

에피타이저로 시킨 짜조!

짜조는 7000원이예요

한 개를 두조각으로 자른거 같으니 개당 2300원 꼴?

 

맛은 그냥 적당히 맛있는 짜조맛~!

그릇도 참 베트남스러워요 ㅋㅋ

 

음식이 다 나와서 위에서 찍어봤습니다.

 

쌀국수예요~

사실 쌀국수 우리나라에서 왜이렇게 비싼지 모르겠으나..

뜨듯하고 깔끔한 육수가 종종 땡기는 음식이죠

 

맛은 잡다하지 않고 깔끔한 쌀국수 육수에 적당한 맛입니다.

오 미친듯이 맛있어! 짜릿하고 새로워! 이런거 아니고 우리가 딱 즐겨 먹고 좋아하는 그 쌀국수 맛이요 ㅋㅋ

 

요 포옹남24는 베트남 느낌 낭낭한 인테리어에, 베트남 느낌 물씬 나는 노래와 분위기~

그리고 적당한 베트남음식의 어우러짐이 즐김의 뽀인트랍니다.

 

포옹남의 분팃느앙~

분팃느앙에도 짜조가 들어있네..! 이럴줄알았으면 짜조가 아니라 새우볼을 시켜볼걸!! ㅋㅋ

 

내용물을 잘 쉐킷쉐킷 해줍시다.

근데 이렇게 생당근이랑 생오이가 같이 들어있는걸 볼때마다 기술가정시간에 '당근과 오이를 생으로 함께 먹으면 아스코르비나아제 효소 성분이 비타민 C를 파괴한다.' 라고 배웠던게 떠올라서 ..괜히 찝찝하네요 ㅋㅋ

 

물론 맞다 아니다 여러 의견이 갈리는걸 알지만, 이왕이면 덜 찝찝한 쪽으로 먹자는 쪽이랄까요 

암튼 맛은 새콤짭쪼롬하고 상크만 맛이예요 ㅋㅋ

피쉬소스 + 짭조름간장 + 레몬 느낌?! 

입맛돋구기 좋더라고요 

 

가끔 운동하다가 들려볼법한 포옹남24였습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