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걸다하는 IT/NAS 나스

[EP14] 시놀로지 나스 로그인 만료 타임아웃 시간 늘리기

반응형

시놀로지 로그인 지속시간 설정하기~

시놀로지 나스에 접속해서 사진업로드 하는중인데..

좀만 시간 지나면 연결 만료되었다면서 로그아웃되어버려요 ㅋㅋ

근데 문제는 로그아웃되면 백그라운드로 작업이 도는게 아니라 중지되더라고요..? 허..?

 

작업하기 편하게, 시놀로지 나스 로그인 시간 연장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아래 사진처럼 문구가 뜨면서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되는데..

1000개 올리고 있다가 이렇게 튕기면 너무 짜증남!!

시놀로지 나스 접속해서 제어판으로 이동해주세요 ㅎㅎ

연결성의 보안을 클릭해줍시다.

바로 첫 페이지 일반 항목에 보시면

웹 으용 프로그램을 포함하여 DSM 브라우저 자동 로그아웃 타이머를 설정합니다 항목이 있어요

 

디폴트로 로그아웃 타이머가 15로 정해져있습니다. 즉 특별한 행위없이 15분이 지나면 세션이 끊겼다는거!

원하는 시간만큼 로그아웃 타이머 기간을 설정해줍시다

 

지금 설정 초반이라 작업해야할게 많아서 저는 한시간으로 설정해줬어요

 

변경했으면 오른쪽 하단 '적용'버튼 누르면 로그인 시간 연장 끝~~!

오늘은 짧게 끝나서 좋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