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여행과 음식/제주도

[제주 성산카페] 성산일출봉과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카페더라이트 후기 - 완벽한 뷰카페

반응형

안녕하세요
성산일출봉과 바다가 한눈에 보여서 감상할 수 있는 카페를 소개해보려고 해요.
원앤온리 카페를 추천받아 갔는대 너무 유명해서 그런지
해수욕장에 있는 붐비는 펍 온 것처럼 사람이 바글바글해서...생각보다 별로였고
성산일출봉 갔을 때 우연히 카페더라이트를 가게되었는대, 전 여기가 너무 맘에 들더라고요.

[목차]
1. 카페더라이트 내부 및 건물 모습
2. 음료 및 베이커리
3. 카페더라이트 야외공간

카페더라이트 내부 및 건물 모습

외관은 이렇게 깔끔한 베이지톤의 건물입니다. 주차는 뒷편에 하고 뒷문으로 들어오면 됩니당~~

1층, 2층 그리고 루프탑으로 이루어져있어요. 내부를 볼까요~

짠~!!!!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유리전망!! 저는 쇼파에 앉았는데요 푹신한 쇼파에 기대서 바다를 바라보니 참 좋더라고요 ㅎㅎ

WITH 성산일출봉 

이렇게 보는 각도를 살짝 틀면, 푸르른 하늘 아래 성산일출봉과 바다가 어우러져 완벽한 뷰를 자랑합니다. ㅎㅎ
필터하나 넣지 않은 raw그대로의 사진인데, 맑은 하늘 실화인가요ㅋㅋ

여긴 2층입니다. 풀밭이 보이는 1층 창문과는 다르게 층수가 있어서인지 푸르른 바다가 가득차 보여요. 취향따라 가시면 될듯!

메뉴를 주문하는 계산대~~~ 깔끔하니 인테리어 괜찮죠?

음료 및 베이커리 메뉴

소량의 빵을 맛볼 수 있습니다. 빵을 올려놓은 테이블이 너무 이쁘네요.

내가 주문한 빵 황금향 파운드 케이크 저 쪼끄만게 5,000원 ㅎㅎ
Golden flower pound로 봤는데 알고보니 Golden flavor pound였네요 ㅎㅎ 황금맛이 무슨맛이징??
맛은 개인적으로 퍼석퍼석하니 별로였어요 ㅠ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5,500원 그 외 한라봉차, 청귤차등 제주도 특색 차들도 꽤 있네요.

애플비트랑 구좌 당근 쥬스가 있습니다. 건강을 생각해서 당근쥬스 하나 구매해봄.

당근쥬스가 달아요..? 당근만 넣었는대 어떻게 달지..? 직원한테 혹시 시럽이나 설탕같은게 들어갔냐고 여쭤보니, 당근 외에 아무것도 일절들어가지 않았다고 합니다.

오 당근쥬스가 괜찮은데요....? 맛은 진짜 퓨어한 당근맛인데, 살짝 단맛이 있습니다.
몸에도 좋은데 맛도 좋다니, 괜찮으시면 시도해보세요.
알고보니 구좌당근이 제주당근이라고도 하는데 화산회토에서 자라서 맛있는 당근이라 하더라고요.
제주도 왔으면 제주당근 정도는 먹어줘야죠~

카페더라이트 야외공간

카페더라이트는 이렇게 야외공간이 있어요. 날씨가 선선하면 밖에 앉아있는게 바람도 불어 좋더라고요.
자리도 너무 빽빽 모여있지 않아서 좋았어요.

뷰가 최고다!! 성산일출봉과 바다를 한 번에 볼 수 있는 완벽한 뷰~~
반대편에서 보면 조그맣게 우도도 보입니다.

동생이랑 사진찍어주면서 놀기~ 잘 나왔죠?ㅎㅎ
오늘은 뷰맛집이라 부를 수 있는 카페더라이트 방문 리뷰를 작성해보았습니다.
다음 포스팅에서 봐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