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주관적 리뷰

반응형
(15)
로보락 S7 maxv ultra 로봇청소기 쿠폰 오류 미흡한 대처 실망스러운 아이나비 고객센터 (할인 적용 오류) 안녕하세요 후하 후하 먼저 심호흡부터 하고... 몇달전부터 로보락에서 올인원 제품이 나온다는 소식을 듣고 출시되기만을 기다렸던 고객인데요.. 짜증나는 일이 생겨버렸네요 ㅋㅋㅋㅋ 심지어 귀곰에서 로보락 s7 리뷰도 매주 금요일마다 체크하고 출시 예상날짜도 적어놓은 고객이였는데;; 기다렸던 것만큼 실망도 큽니다. 요약: 로보락 s7 maxv 사이트오류로 사전혜택 받지 못하여 문의했으나, 나몰라라 ~_~ + 에코백스 올인원 로봇청소기 할인 정보 때는 바야흐로 어제.. 로보락 S7 max v를 10만원 할인해서 판매한다는 문자를 이렇게 받았어요 ㅋㅋ https://brand.naver.com/roborock/shoppingstory/detail?id=2002714114&channelNo=101353333 로보락..
[다이어트 팁] 간식 끊을 수 없는 사람들 봐라 - 퀘스트뉴트리션 맛추천 단백질바 군것질 버티기 안녕하세요 ㅋㅋ 오늘은 제가 다이어트를 하면서 너무 크게 도움되었던 ㅠㅠㅠ 단백질 바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전 운동도 하고 식단 조절도 하는데 딱 하나 제어 할수 없는게 있었는데요. 바로 당중독..... 스트레스 받으면 당 땡기고 힘들면 당땡기고 그냥 습관이 되어서 당땡기고... 하루에 간식을 하나라도 안먹으면 너무너무 힘들어 하는 스타일이예요. 그래서 샐러드랑 닭가슴살로 식사 잘만 하면서 군것질을 끊지 못해 살이 안빠졌더라죠...ㅠㅠ 분명 저 같은 사람들 있을거예요! 그러자, 저희 트레이너분이 추천해준게,, 이 퀘스트 뉴트리션 제품입니다~~!! 이미 운동하시는 분께는 입터지면 먹는 제품으로 유명하다죠..? 저만 몰랐던 걸수도... [후기 목록] 1. 퀘스트뉴트리션 프로틴바 쿠키앤크림 2. 퀘스트뉴트..
[문화생활] 지킬앤하이드 박은태(은지킬), 선민, 최수진 라인업 관람후기, KT더블할인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돌아온 뮤지컬 후기입니다. ㅋㅋ 최근에 2주 연속 연달아 라이온킹이랑 지킬앤하이드 두 개다 보고 왔는데요 개인적으로 라이온킹보다 지킬앤하이드가 더 재밌었던 것 같아요! ㅋㅋ 한국에서 꾸준히 사랑받는 뮤지컬이라더니,, 역시는 역시! 지킬앤하이드 할인 팁 KT더블할인 이벤트가 진행중이라서 최대 40프로까지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국가유공자나 장애인 할인 아니면 이게 가장 할인율이 높아요) 전 KT더블할인되는지 모르고,, 첫 타임에는 비싸게 구매하고 ㅠㅠ 두번째 구매할때에는 KT더블할인으로 좀 싸게 구매했네요. 첫번째때도 할인정보를 알았으면 좋았을껄 아까워라.. VIP를 보고 싶었으나.. 너무 늦게 애매했는지 좌석이 하나도 없어서.. R석으로 잡았습니다 KT 더블할인 이번에 나온건,..
햇반이랑 라면 정리하기 좋은 수납 트레이 - 창신리빙 구매 후기 안녕하세요 다들 집에 햇반이랑 라면 정도는 쟁여놓고 계시죠? 오늘은 제가 햇반과 라면 정리하는데 사용하는 제품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애매하게 안들어가거나 애매하게 좀 크거나 하지 않고 이쁘게 딱 맞아떨어지는 않는 제품을 찾고 있었는데요. 어떻게 잘 찾아 구매한 것 같아(?) 작성해봅니다. 보고 필요하신 분들은 써봐도 괜찮을 것 같아요. 현재 요렇게 정리되어있습니다! 제가 제품을 고를 때 기준을 둔 조건은 아래와 같아요. 1. 안의 내용이 보일 것 2. 햇반이랑 라면이 딱 맞게 들어갈 것 3. 너무 적게 수납되지 않을 것 4. 칸막이가 있을 것 5. 냉장고에도 사용할 수 있을 것 6. 깔끔할 것 요렇게 해서 선택한 제품은 창신리빙 저안트레이예요. 위에 겹겹히 쌓을 수 있는 제품이였으면 더 좋았을텐데, ..
[그래놀라 비교] 네이처패스 러브크런치 5개 먹고 쓰는 후기, 영양성분, 칼로리 비교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은 제가 꾸준히 구매해서 먹고 있는 그래놀라 제품을 추천해보려고 합니다. 물론 해외직구까지 해서 사먹는 내돈내산이예요. 먹은지 3개월 이상은 된 것 같은데 후기를 작성해보려고 해요. 그래놀라 너 이놈 칼로리 높더라? 다이어트 영상 같은거 보면,, 연예인도 그렇고, 다이어터, 유지어터 모두 다 '그릭요거트+그래놀라' 조합을 많이 드시더라고요. 그래서 전 그래놀라가 살이 덜 찌는 다이어트 식품인줄 알았습니다.... 견과류 잘 안먹는대 그래놀라는 유독 맛있어서 한때 들이부어 먹었던 적이 있는데요.ㅋㅋㅋ 맛있는건 살찐다는건 진리였던건가~ 그래놀라 칼로리 생각보다 높더라고요. 대부분 그래놀라 칼로기가 100g당 400kcal가 넘습니다 ㅋㅋ 제가 살 안찌는 그래놀라 찾아봤는데,, 다 거기서 거..
[독서노트] 셀레스트 헤들리 말센스 책 리뷰 솔직후기, 명언 정리, 인상 깊은 구절 안녕하세요 양햄찌 블로그 주인장입니다. 예전부터 서점에 가면 베스트셀러 가판대에 항상 '말센스'가 있어서 눈길을 끌고는 했었죠. 오늘은 셀레스트 헤들리의 '말센스'에 대한 독서노트 포스팅을 작성해보려고 해요. 베스트셀러 - 셀레스트 헤들리의 '말센스' 1. 작가소개 2. 목차 3. 책 리뷰 4. 인상깊은구절 정리 이와 같은 순서로 포스팅을 진행해보려고 합니다. 1. 작가 소개 - 셀레스트 헤들리 1999년부터 NPR과 PRI등 미국 공영 라디오 방송국에서 20년 가까이 뉴스 진행 및 다양한 프로그램의 호스트를 맡았고, CNN, BBC, PBS, MSNBC 등 다수의 방송에 출연하면서 미국 최고의 방송인 가운데 한 명으로 인정받고 있다. 그녀가 TED에서 진행한 대화법 관련 영상은 전 세계적으로 1,500..
[인생필독서 책 추천] 데일카네기 인간관계론 독서노트. 명언 정리, 북마크 안녕하세요 양햄찌 블로그 주인장입니다. 오늘은 제가 인생에서 꼭 읽어야 하는 책 중 하나라고 생각하는 '데일 카네기의 인간 관계론' 감상평을 들고 왔어요. 이 책은, 누구나 알고 있는 것이지만, 누구도 실천하고 있지 않은 것을 다시금 짚어주는 역할을 합니다. 인간관계론은, 진부한 잔소리들을, 사람들이 스스로 깨우칠 수 있도록 마음을 움직이는 매력을 가졌어요. 이 글은 많은 부분이 문제를 제기하는 의문의 방식으로 시작을 하는데요, 먼저 생각해볼 거리를 던지고, 그 다음 실제 사례들을 풀어 이해를 높이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특히 누가 어떻게 인용했는지를 명확하게 제시해, 주장하는 글의 신뢰도를 자연스레 높였어요. 또 동일한 주제를 내포하는 다양한 실화를 거듭하면서 주장에 힘을 실고 있습니다. 글을 정말 잘..
[실사용솔직리뷰] 무선 헤드셋 추천 - 엠지텍 펜타 X5 구매후기 및 설정 방법, 베그대회 헤드셋? 안녕하세요~! 양햄찌 블로그 주인장입니다. ㅎㅎ 오랫동안 쓰고 있던 '알카트로즈 게이밍 헤드셋 X-Craft Hp-5 Pro' 제품의 마이크가 고장나서 급하게 '녹스 NX-2 버추얼 7.1 채널 진동 게이밍 헤드셋'을 사서 썼었는데.. 녹스는 헤드셋이 너무 작아 양쪽 귀를 넘 압박해서 별로더라고요. 오래끼고 있음 아픔 ㅠ 소리도 너무 크고 섬세한 조절은 안되는 것 같고... 여지껏 계속 유선을 써왔으니 이번에 한 번 무선 헤드셋을 써볼까! 하다가... 막귀라 너무 비싼 건 필요 없을 것 같아서 이번에 꾸준히 인기를 누려왔다는 '엠지텍 펜타 X5'를 구매해봤습니다~! 무선 헤드셋 엠지텍 펜타 X5 구성품 언박싱 & 컴터와 연결하기 제가 구매했을때 기준 약 6만원이네요. 최저가로 샀습니다 ㅎㅎ 헤헤 박스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