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여행과 음식/제주도

[제주카페] 우연히 발견한 유채꽃 가운대 비자블라썸 브런치카페 방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양햄찌 블로거 주인장입니다.

제주도는 이쁜 카페가 엄청 많아서 카페탐방 여행으로도 유명하죠~~!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는, 사전에 정보를 알고 방문한 것은 아니고 차타고 지나가다가 너무 이뻐서 멈출 수 밖에 없었던,, 카페입니다.

비자블라썸 브런치카페 사방에 유채꽃이~

역시 사람보는 눈은 다 같은건지 집에 돌아와서 검색해보니 블로그에도 꽤 소개된 것 같더라고요.

카페 외관입니다. 사실 제 눈을 사로잡은 건 카페 외관은 아니고, 카페를 둘러싸고 있는 주변 풍경이었는데요~

짜잔~~~! 카페 바로 앞마당에!!! 이렇게 넓은 유채꽃밭이 촤라락 펼쳐져있습니다. 보정없이 단순 폰카로찍었는데도 이정도.. 카페이름도 블로썸이네 노린건가..!

아니 저 멀리서 차타고 지나가는데 샛노란 들판이 보이는거예요, 그런데 그 앞에 카페가 있으니까 사진찍기 위해서라도 카페를 들려야겠더라고요 ㅎㅎ 커피를 기다리면서 포토 타임을 가졌습니다.

카페에 앉아서 밖을 바라보았을 때 풍경입니다. 아주 살짝 보이지만 왼쪽엔 갈대밭이 있고, 정면엔 사진처럼 유채꽃이 가득하답니다. 주차장도 있어서 주차걱정은 하지 않아도 돼요. 굳! 

이건 오른쪽 풍경인데요, 왼쪽도 저기 유채꽃으로 가득한거 보이시나요?!

오른쪽에는 유채꽃뿐만 아니라 그 앞에 뭇꽃이 가득하더라고요~~~ 사장님께 뭇꽃을 따로 심은 건지 여쭤봤는데 꽃씨가 바람에 날려서 자연히 저렇게 된거라고~! 

카페 왼쪽입니다. 갈대밭이 보이시나요?ㅎㅎ 띄엄띄엄 커피마실 수 있도록 저렇게 야외테이블이 준비되어 있더라고요.

올해 봄 꽃 구경 한 번 제대로 했죠?! 이 카페는 뭔가 편히 쉬면서 꽃 구경을 하고 싶을 때 오면 좋겠다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 

비자블라썸 내부 인테리어 

사실 꽃 구경하려고 잠깐 들린거라 내부는 별로 기대하지 않았는대, 내부마저 너무 이쁜거 있죠?

물 마시는 테이블 주제에 뭐 이리 소품들이 하나같이 이뻐....! 구경하는 재미가 있네요.

창문도 넘 보기 좋게 뚤려있고, 쇼파도 푹신푹신해 보이고..! 저기 화분과 액자를 보세요. 어쩜 저리 잘어울리는지..! 사장님 꾸미는 센스가 있으시네요..

벽시계조차 뭔가 감성있어.. 카페 밖도 꽃천지인데 안에도 꽃이 가득하네요 

나무나무 한 액자

밖에서 찍으면 전체적인 카페 내부 모습은 이런 느낌인데요, 저는 저게 맨 앞에 있는 파란색 체크 쇼파에 앉아서 커피를 마셨는데, 저기 앉으면 바로 밖의 유채꽃을 감상하면서 커피를 마실 수 있답니다. 세 번째 사진이 이 쇼파에 앉아서 찍은건데, 눈으로 보는건 시야가 좀 더 넓어서 푸른 하늘과 탁트인 꽃밭을 보 면 저절로 힐링이 되더라고요.

비자블라썸 메뉴 

저는 식사를 하고 돌아오는 길이었기 때문에 커피만 주문했습니다. 제주도는 먹을게 너무 많아서 여기서 배를 채울 순 없쥐~

아메리카노는 4,500원으로 VIEW를 생각했을 때 전혀 비싸지 않아요 ㅎㅎ 한 6,000원 할 줄 알았는데 합리적이어서 좋네요.

다른 블로그 보니까 감자스프가 맛있다는거 같던데,, 메뉴와 가격은 참고로만 보시면 될 듯 합니다.

비자블라썸 위치

아 '비자림+꽃'해서 비자블라썸이었구나.. 제주도 동쪽에 위치해있네요.

LOCATION: 제주 제주시 구좌읍 비자림로 2244

비자블라썸 영업시간

매일 10:00-18:00

늦게까지 하지는 않네요

비자블라썸 전화번호

0507-1341-3885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공감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좋은 하루 보내시고 다음 포스팅에서 또 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