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여행과 음식/그외

[맘스터치 신메뉴 후기] New 베이컨 치즈 감자, 싸이버거, 비프버거 솔직리뷰

반응형

맘스터치 베이컨치즈감자 후기 

안녕하세요 ㅎㅎ

맨날 진지한 이야기만 쓰다가~~ 오늘은 내가 시켜먹은 배달 이야기 끄적거리기

보니까 올 겨울에 신메뉴가 나온게 있더라고요.ㅎㅎ 주문해서 맛봤습니당. 

 

바로 베이컨치즈감자!

베이컨도 좋아하고 치즈도 좋아하고 감자도 좋아하는데 이 모든게 2700원이라니! 바로 주문 궈궈 

결론; 짭짤하고 간이 강한 피자빵 소스 느낌, 비프버거 왕 마싯따

 

베이컨치즈감자는 2700원으로 사이드에 분류되어있어요.

 

[메뉴 및 가격]

코울슬로 1800원

콘샐러드 1500원

바삭크림치즈볼 3500원

베이컨치즈감자 2700원

리얼비프버거 7500원

케이준양념감자 소:1700원 중 3000원

싸이버거 단품 3800원 세트 5800원

 

가격대는 적당한거 같아요.

근대 신메뉴라 그런가;; 배달오는데 80분 정도 기다렸다가 받음;;

 

회사인지라 책상이 보이는건 양해부탁

일회용 부탁한다고 했더니 쪼끄미 포크가 왔네요 

내용물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근데 베이컨이나 옥수수 조그만한 토핑 때문에 저 포크로 먹는게 너무 불편했어요. 차라리 수저나 큰포크로 교체해줬으면... --> 먹는 건 불편하다.

 

맛은 딱 우리가 아는 그 맛. 피자빵에 피자소스 알죠? 토마토와 옥수수베이컨 베이스의 그 친숙한 소스.

살짝 살찌는 짭조롬한 맛. 딱 그맛입니당. 애기중고딩친구들이 좋아하는 그 맛! 익숙하고 무난한 맛이예요.

피자빵에서 빵대신 동글동글 감자 넣은 느낌

--> 그 자극적이면서도 익숙하고 무난한 피자소스 맛 

 

싸이버거

마지막은 싸이버거로. 맘스 치킨은 항상 옳다. ㅎㅎ

싸이버거 세트는 5800원 단품은 3800원

 

세트로 시켰을 경우 감자튀김 대신 추가금액 1200원을 내면 베이컨치즈감자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그럴 경우 총 7000원. 단품으로 시켰을 경우 싸이버거가 3800원인데 단품으로 베이컨치즈감자 가격인 2700원 더하면 6500원이네요.

500원주고 콜라 살지말지 차이인듯! 

 

싸이버거 단품이 506칼로리인데 사이드가 479칼로리라 점심에만 천칼로리 먹었네 하하..!

내 돈주고 먹은 후기. 

 

+ 비프버거 후기

그 담에 먹은 비프버거..!

생각보다 크더라고요?

비프버거가 패티같은건줄 알고 시켰는데, 훈제된 햄 같은 느낌이었어요

그런데 여러분 이거 꼭 드셔보세요!!

사실 잘 모르고 시켰는데, 햄버거 안에 기본적인 치즈, 토마토, 피클, 비프 외에 라즈베리(?), 애호박, 버섯, 양파, 아주 작은 파프리카 한 줄기? 등 내부 재료가 엄청 튼실하더라고요. 

이렇게 다양한 재료들이 한데 있으니 맛이 없을 수가 없지.. 리얼비프버거 완전 추천합니다.

 

이번달은 코로나때메 배달 월 10회 주문을 찍었네요 ㄷㄷ

버거도 무겁고 베이컨치즈감자도 무거운 편이라 두개 머그면 배불러요 :)

 

간단한 리뷰 포스팅이었습니다.

반응형